여행

푸꾸옥 가족 여행 9(가족 들이 남긴 추억)

촌 님 2023. 4. 11. 15:51

푸꾸옥 에서 아이들이 폰으로 남긴 추억들 막내 손주 승연이 (제일 여행 잘 하고  잘 즐기고 온 막내 손주)

그랜드 월드에서 큰딸네 가족과 손주 세계5개국 컨셉으로 만들었다는 그랜드 월드는  푸꾸옥 여행 가시면 꼭 가봐야 할 곳 입니다 .

아들과 큰 사위 

그랜드 월드에 들어서 수로 찾아 가는데 이런 멋진 조형물이 매달려 있어요 아마도 중국 컨셉이겠지요.

즐겁고 신난 승연이.손잡고 가자고 하니 아니고 제멋대로 가려고해서 잘 봐야 했는데 멀리 가지 않아 편하게 잘 따라 다녔네요.

야경이 반영되어 정말 멋집니다 

풀만 호텔 리조트 에서 아들네 가족 

저랑 아내 도착 직후 조식 먹고 풀장 부근에서 

둘째네 손녀 막내 하현이 

다소곳한  꽃과 소녀 

새초롬 하고 제 할껀 다하는 반듯한 손녀 하현이 

풀장에서 물놀이 하는 손주 손녀들  풀장에서 안나오려구 해 몸살 날까봐 걱정했더니 아이들은 정말 체력이 좋아 아무 탈 없이 잘 놀다 왔네요.

둘째네 큰 손녀 서현이  썬크림 많이 발랐는데도 많이 탔어요.알로에 젤 제일 많이 발랐지요.

하현이 와 도연이 

저는 어딜 가나봐요 아마 바다로 나가려구 하는것 같습니다 

콜라도 한잔 마시고 

그네도 타보구 

고모부 껌딱지 

도연이 하현이 

초온 초온 에서 음료 마시는 손녀  쭈온 쭈온 이라고도 부르네요.

그랜드 윌드에서 민서 둘째 손녀 시간 관념 철저 하고 매사에 적극적인데 겁이 많은 손녀랍니다.

마임 하는 분 들과 손주 손녀들 

승연이도 신이나고 

빈펄 사파리 기린 식당에서 

사파리 관람 

할아버지가 사준 농이 모자가 잘 어울립니다 

사파리 구름 다리에서 밑에는 악어가 있어요.

이동 하며 구경중 

혼돔 섬 배위에서 

차량 이동중에 

초온 초온 카페  

소나시 야시장  아직 유명해 지지 않아 사람들이 붐비지 않아 좋았습니다.음식은 정말 맛있었어요.우리가 찾은 집은 뚱뎅이 아줌마네 인데 SNS좀 올려달라고 부탁을 하시더라구요.

배에서 선상 식사  우리는 멸치 볶음을 해가지고 가서 여기서 잘 먹었습니다 .옆에 한국사라들 아이데리고 온 가족께도 나눠 드렸더니 정말 잘 먹었다고 했지요 .선상 식사는 조금 부실하긴 합니다 고추장튜브 가져가시면 좋아요.

선상 식사중 저는 현지 적응력 갑 이라다 아무거나 잘 먹었습니다.

뚝뚝이  요거 타고 쯔엉동 시장까지 가는데 메타기 대로 받아요.아주 좋았습니다.

쯔엉동 시장 마사지  온 가족이 모두 받았지요.여기서 이틀동안 마사지 받은곳 입니다 .

풀만 리조트 해변 에서 

카트로 태워주고 태워 오고 합니다 

아이들이 한껏 폼을 내고 

다소곳 하현이 

민서와 하현이 산책중

여기는 혼돔 섬 에서 스노쿨링 하고 큰배에서 작은배 타고 조금 들어가 있는 섬인데 해변이 화와이 보다 더 멋지다고 생각한 곳 입니다. 여기 해변은 정말 기가 막히게 아름답더라구요. 그런데 하드가 한개에 3000원 너무 비싸다 생각 했는데 그돈 돈은 받아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데요. 

손주 둘이서 

그랜드 월드에서 저거 타고 한바퀴 

기린 식당에서 밤벅는데 기린이 기웃 거립니다 

풀만 리조트 풀장에서 

인천 공항 대기중 

풀만에 도착 해서 

소나시 야시장 부근 라온 마사지 샵에서 마사지 받고 점심식사 중 

풀만 호텔 로비에서 귀국길 셔틀 버스 대기중 

이렇케 무사히 여행을 잘 마치고 귀국 했습니다 .즐겁고 멋진 추억을 만들었어요.사위가 내년에 또 가자고 하네요 ㅎㅎㅎ

제주 갈 비용이면 충분한것 같습니다.제주는 한도 많이 가봐서 갈데가 별로없는데 여기는 베트남 이라고 해도 딴세상 같아요.섬이라 그런지 바람도 시원 하고 좋코 안전하고 즐기기 정말 좋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