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로,애,락

내일 또 영덕 김서방 대게 수산으로 ~~

촌 님 2019. 3. 29. 14:22

내일 또 영덕 축산면 경정리 김서방 대게수산으로 대게먹방 여행을 떠나려 한다

매주 연속 3회 같은 장소로 여행을 간다는게 흔치는 않치만 난 경정3리 불루로드 B코스 13k중에 거의 마지막 축산항 가까이 있는 작은 포구의 매력에 완전히 빠져버렸다

두번은 바로 김서방 대게수산으로 가서 민박까지 하며 동창회를 했지만  이번은 친구들과의 여행으로 이번 여행 역시 내가 주선해서 랜트카 빌려 내일 09시에 출발한다 운전은 베스트 드라이버인 내가 도맡고 주왕산 상의주차장으로 가서 주왕산 산책좀 하고 내려와 인근관광지에서 점심을 먹고 그 유명한 주산지 구경좀 시켜주고 청송 대명솔샘온천리조트에 여장을 풀고 잠시 휴식을 한후 달기약수로 가려고 한다

달기약수 근처에 유명한 닭백숙집들이 많치만 주로 셔울여관이라는 식당에 많이들 가는데 이번에는  다른집으로 선택했다

SNS 많이 검색해서 리뷰 많이 보고 선택을 했다

유명한집이라고 TV 방영됐다고 다 유명한건 절대 아니란걸 알기에 발품을 많이 팔아 제대로 검색한후 골라서 메모해서 찾아가면 실수가 없다

그모든걸 내가 하기 때문에 친구들은 나만 믿고 별 탈없이 잘 따라준다

달백숙집에 가서 토종닭 불고기에 사과 막걸리 하고 토종닭 백숙을 주로 먹는데 토종닭 불고기는 불향이 은은하니 사과막걸리랑 먹으면 정말 제격이다

여기에 토종닭 백숙으로 식사를 하면 금상첨화가 따로 없다 그맛을 알기에 친구부부를  그리고 안내하기로 했다

나랑 안사람은 가끔 가는곳이기도 해서 잘 알지만 친구부부들은 생소하기때문에 아마도 그맛에 행복해 할꺼라 믿는다

저녁을 마친후 솔샘온천 대명리조트에 도착하여 온천좀 하고 이술이 한잔하며 회포를 풀고

그리고 숙박을 한후 아침에 간단하게 식사를 한후 아마도 10시쯤 영덕 김서방 대게수산으로 출발할것 같다

12시에 대게 주문해 놓았으니 대게 맛나게 먹고 바닷가 산책좀 한다음 문어나 생미역을 사서 오려고한다

미역이 파랗치 않은데 끈끈한게 미끌미끌하지 않고 맛이 정말 좋타

생미역으로 먹어도 좋쿠 데쳐먹어도 매우 맛있는걸 알기에 이번데 문어랑 미역이랑 사오려구 한다

단촐한 친구부부 세팀 여행 매번 3회씩이나 가도 지루하지은 영덕 경정3리

파란 바다 시원한 파도소리 아름다운 경치 그 매력에  매료되어 이번주도 찾지만 정말아름다운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