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추석 나들이

촌 님 2020. 10. 3. 08:01

한가위 거리 두기로 온가족이 모이지 못하고 소규모 인원만 모여 차례를 마치고 성묘 다녀와서

딸래미들 시댁 다녀온후 온가족이 모두  홍천 소노펠리체로 향했다 

5층에 여장을 풀고 밖에 나와 산책하며 할아버지의 취미인  사진을 담아봅니다 

둘째네 가족

 

딸이 사진찍는 모습을 제가 담아보구요 

 

공놀이 하는모습도 담구

 

막내 하현인 언니들 손가마 타고 립스틱 버린다고 마스크 벗어서 사람들 없는데로 다니며 사진찍었습니다 

 

응석받이 하현인 아빠 무등도 타고 

 

파란잔디 단풍나무 어우러진 정원에서 가족사진

 

조형물이 예쁘기에 요기 얼굴 내밀어봐? 하고 찰칵 하구요 

 

하현이랑 아빠도 한컷 

 

투호놀이도 해보구요

 

서현이 민서도 둘이 포즈잡고 한컷

 

단풍나무가 아름다워 곁에서 한컷

 

승현이도 할머니랑 한컷

 

저도 손주 손녀들과 한컷 담아봅니다 

 

숙소에 들어와 파티를 즐깁니다 

 

큰사위가 화천에서 직접따온 송이버섯과 

제가 영덕 경정리 김서방 대게수산 민박식당에 부탁해 택배로 받은 참문어 4k 짜리 제가 직접 썰어서 이렇케 차렸습니다4K짜리 10명이 먹어도 남더라구요 3K짜리면 딱 맞을것 같아요 

추석에 먹고 남은음식도 가져가 보태고

 

역시 문어는 돌문어 아닌 참문어 입니다 참문어는 부드럽고 연하고 맛이 단맛이 나지요 

조금 비싸도 아는집에서 참문어 시켜서   드시면 그맛에 뿅 갑니다 ㅎㅎ

장인이 준비한 참문어가 인끼 짱이였습니다 손녀들도 부드럽고 연하니 맛있다고 잘먹더라구요

 

큰사위가 직접 따온 송이향이 끝내주더군요

송이와 곁들인 참문어와 한산표곡주의 조화 ㅎㅎ 

 

한산표곡주와 함께 아주 맛나고 즐겁게 추석나들이를 들겼습니다 

 

건배하며 소노에서 멋진 파티를 즐겨봅니다 

 

민서가 동생 이유식을 담당했네요 ㅎㅎ

 

딸들도 합세하여 한산표곡주 한잔씩 

 

객실에서 내려다본 풍경 

 

이틋날 승마장에 왔습니다 

 

몇번 타본 아내랑 서현이가 기수로 당첨 ㅎㅎ

 

할머니와 서현이가 승마를 즐겨봅니다 

초보자 코스는 작은 경마장 에서 즐깁니다

 

말들 훈련장도 견학하고 

 

마장을 지나 

 

승마복을 입고 

 

기수가 나오기를 대기중인 말들 

 

올라탈 준비를 합니다 

 

자세를 잡고 안내에 따라 경청합니다 

 

드디어 서현이는 태어나 처음 말에 앉아봅니다 

좋은 체험이되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되길 바라며~~

 

할머니는 몇번 타봤다고 손도 흔들고 

손녀때문에 여기서 탔지만 두번째는 큰 승마장에서 혼자 탔답니다

 

말과 교감하며 승마를 체험합니다 

 

승마를 마치고 

승마가 별거 아닌ㅌ것 같은데 타고 내려오니 땀을로 흥건했답니다

운동이 많이 된다고 한네요 허리아픈데 최고의 운동이라고 하네요

 

마장에 가서 말들을 구경하고

 

포니라는 작은말인데  이것도 아이들 승마체험 한다네요 

 

말들이 원적외선 쐬며 호강합니다 

 

말이 제일 좋아하는 각설탕 

 

말은 뇌가 호두만 하고 눈은 자동차처럼 뛰면서도 뒤를 볼수가 있고 뛰면서 배설도 한답니다 

살아남기 위한 진화이겠지요

아이들과 함께 아름다운 정원에서 즐기고 승마체험까지 한 추석 나들이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민서는 운동은 더 잘하는데 겁이 많아 못타고 서현이는 운동신경은 부족한데 겁이 없어 신나게 즐겼지요

아이들도 특성이 다 다르네요 지구력은 민서가 더많은데 민서는 할아버지랑 비슷해서 걷기랑 산행이 좋탑니다 

곧 치악산에 데리고 올라도 될것 같아요 

작은산에 한번 데리고 올라봐야 할것 같습니다 

아이들에게도 가족애를 만들어 주고 서로 화합하며 우애있게 잘 살도록 알려주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줘서 나중에 성장하면서 좋은 추억이 될것 같아요 

추석 나들이하며 온가족이 즐거운 한때를 보냈습니다  

'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랑공장카페  (0) 2020.11.16
손자(승현이) 성장 일기  (0) 2020.10.24
가을저녁  (0) 2020.09.22
손주 (승연이)  (0) 2020.09.07
세진검도(손녀민서)  (0) 2020.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