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여행-3(월정해변 과 사라봉)

촌 님 2022. 2. 21. 15:19

비자림을 보고 월정 해변에 딱새우랑 집에 도착했습니다 

제가 미리 점찍어둔 곳 이기도 합니다 

주 로 젊은친구들이 많이 찾는곳이지만 우리도 찾아왔습니다  

 

자그많코 예쁜 식당입니다 

기념으로 셀카 한방 남기고 

음식이 나오는 동안 월정리 해변 구경좀 하고 

작은 식당인데 요즈음 핫 한 곳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월정 해변 

월정리 해변이 참 아름답습니다

주변에 카페도 참 많아요 

매운 딱새우볶음과 사리 그리고 한치회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젓가락 색깔이 아름다워 가지런히 놓코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먹고 싶은 메뉴가 많은데 다 먹을수는 없고 ㅎㅎ

 배부를것 같아  다음에 와서 먹기로 저장 ㅎㅎ

 

딱새우 볶음이 나왔는데 정말 소스가 맛있습니다 딱새우가 딱딱한데 껍질을 벗기고 먹는데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 

동생과 고모 아내가 반한 맛입니다 여기에 사리 넣어 먹는것도 정말 기가 막힙니다 

그런데 딱새우 처음 먹어보는데 껍질은 정말 완전 갑옷입니다 두껍더군요 새우 다 까먹고 거기에 소스 1사리 넣었는데 아주 맛났어요 고모님도 사촌도 아내도 너무 좋아하고 사촌이 저한테 제주 맛집 리스트 달라고해서 카톡으로 보내주었어요 제주인 이 저보다 모른다고 보내달래서 보내주었습니다 ㅎㅎ

한치회 덮밥도 쥑입니다 아주 맛있었요 4인에 딱새우 4인분과 사리 하나 한치회덮밥 2개 시켰는데 딱 좋았습니다

여기는 다시찾고 싶은곳으로 지정 합니다 정말 맛집 왕  추천입니다 

제주방문 하시면 꼭 맛보고 가세요 저대 후회하지 않을맛입니다 

먹으며 내다보는 풍광도 정말 정말 아주 예뻐요 

오다가 고모님 댁 근처 건입동에 사라봉으로 향했습니다 

일제가 만든 동굴이라고 합니다 

사라봉에서 바라본 풍경

주변 풍광이 아주 아름답게 보이고 좋터라구요 

사라봉 정상  정상에 토끼들이 사는데 사람들을 무서워 하지 않아요 

주변에 사는 사람들이 운동하러 오는곳인데 정말 시설과 코스를 잘 만들어 놓았어요 

여기도 오름이지요 

제주항을 내려다 보며 

제주 시내도 훤히 보입니다 

제주항 

숲사이로 보이는 제주항 

세상이 이런일에 나왔던 카페 에 도착해 구경을 하고 

정말 아름다운 작품이 많았어요 

커피 마시며 이야기 나누다 보니 7시가 넘어 택시 불러서 왔습니다 

그런데 본의 아니게 택시를 꽁짜로 탄게 돼버려서 마음에 걸립니다 

UT택시를 불렀다가 안와서 취소하고 커피숍에서 불러 줘서 왔는데 이상하게 하필 그택시가 제가 취소한거였나 봐요 주소가 뜨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현금 드리겠다니 자동 결재라 그냥내려야 한다는 겁니다 그래서 그냥 내렸지요 

곧 연락이 다시오겠지 카드 결재로 빠지겠지 했지만 전혀 아무 연락이 없는겁니다 기사님께 드려야 하는데 방법이 없네요 그게 아쉽습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덕 대게 먹방 여행(김서방대게수산)  (0) 2022.03.28
제주여행 -4(성산일출봉)  (0) 2022.02.21
제주여행-2(비자림)  (0) 2022.02.21
제주여행 -1(곶자왈도립공원)  (0) 2022.02.21
삼척 솔비치 여행  (0) 2022.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