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로,애,락

연애의맛 6월27일 시청소감

촌 님 2019. 6. 28. 11:39

 

연애의맛 처음 커플로 나온 숙행과 이종현 처음에 아! 또 다른 커플이 나왔구나 하고 보는데 미스트롯 보면서 은근히 숙행의 가창력과 멋진 춤에 매료됐었는데 이번에첫 커플로 나오게 돼서 반가운마음으로 시청했다

방송 보면서 왜 시청하는 내가 오글거리는지 ㅎㅎ

어색해하면서도 금새 부드럽게 잘 이어나가는 이종현씨 그리고 중간에 송가인의 전화 둘이 절친이라고 들었지만 양념통화로 아주 맛깔스럽게 이어가는것 처럼 보여 좋았다

이종현씨 돌직구식 표현이 오히려 숙행의 성격에 잘 맞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 잘 지켜보면 좋케 이어갈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어서 오창석 이채은  이커플 진짜 빠르다 스킨십도 그렇코 요즘 세대의 대변자 같다

이채은 씨 뚸어난   미모에 오창석의 눈빛 이채은의 애교가 딱 맞아 떨어진 커플이다

아마도 몰래 한두번 만나고 그러는가본데 이필모 뒤를 이을 커플로 점찍어도 되지않을까 싶은 커플이다

생일 케이크에  깜짝 이벤트 그리고 혜어지기 섭섭한 모습 너무 너무 보기좋았다

우리의 지난날 연애세포를 끄집어 내게 만들기 충분했던것 같다


이어서 이형철 신주리 커플 이커플도 역시 나 잘 나가고 있다

이형철이 나이도 있고 엄청 쑥스러워 할줄 알았는데 왠걸 이렇케 잘하고 있나!

신주리도 이형철의 행동 하나 하나 에 만족 스러워하는것 같고 빤히 쳐다보고 훌터보아도 은근히 좋아보이는것 같다

커플 운동화도 정말 좋았고 무었보다 신주리의 모습을 칭찬해주는 이형철이 아주 멋져보인다

이커플 또한 엄청 기대가 된다


마지막 고주원 김보미 커플 서서히 달아오르더니 이제서야 조금은 안심이 되는 커플로 변했다

목걸이 선물도 그렇코 쌍둥이 동생의 전화도 고주원을 당황케 만들었지만 은근히 즐기는 분위기 ㅎㅎ

이제 손도 잡고  예쁜모습을 칭찬해줄줄도 알고 정말 많이 발전한 모습이 너무 너무 보기좋았다


아마도 2기 커플중에 한두커플은 꼴인하지 않을까 싶은데 익런 제바램일지도 모르지만 연애의맛을 시청하면서 정말 나의 청춘시절도 생각나고

우리는 어땠었지 하면서 보게된다

연애의맛 왕팬으로서 정말 정말 좋은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이 기분좋은 마음으로 시청할수있어 너무 좋타

나는 드라마는 안보지만 연애의맛많큼은 본방사수다 ㅎㅎ

'희,로,애,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영과 일상  (0) 2019.07.06
새벽에 흘리는 땀방울  (0) 2019.07.04
나트랑 여행좀 몇일 다녀오겠습니다   (0) 2019.06.17
나이   (0) 2019.06.15
55,000원짜리보약  (0) 2019.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