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고희

촌 님 2023. 7. 11. 12:22

칠순을 맞아 삼남매가 준비 해서 푸꾸옥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는데 본 생일날 그냥 지나가기 아쉽다고 이렇케 또 파티를 열어 줬네요 예쁜 떡 케이크가 참 아름답습니다 

이중 풍선 이라네요 바늘로 이걸 터트리라는데 뭔가 했어요 

작은 새끼 풍선 밑에 바늘이 있어서 그걸로 터트립니다 

현수막도 준비를 하고 

예쁜 떡 케이크도 준비하고 

가족 들이 모이기 시작 하고 

음식도 셋팅이 되어 갑니다 

준비를 많이 했어요 

정원도 이렇케 아름답게 뒷편에 마련되어 있더군요

포토죤 에서 어둡지만 한장 담아 보구요 

뒷편도 가 보았습니다

조명과 함께 멋진 정원 

손녀들과

가족이 모두 모여서 파티를 합니다 

풍선 속 에서도 돈이 나오구 손녀들도 편지를 준비했고 

딸래미 친구랑 인스타 친구 인데 인연 이라고 또 금일봉을 보내 와서 DM으로 감사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막내 손주가 100원짜리 동전을 주기에 무심코 받았더니 그게 선물이었던 겁니다 

요즈음 참 멋진 봉투도 많아요 금일봉 담는 봉투가 저렇케 생겼어요 ㅎㅎ

음식도 정말 맛났습니다 

한우가 준비 되고 

생일축하 노래도 부르며 

멋진 파티를 즐겨봅니다 

촟불을 끄고 

손녀들도 편지를 전달해 줍니다 

이제 막 한글을 알기 시작한 손녀도 손주도 몇자 적었습니다 

아이들은 먼저 먹고 정원에 가서 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초딩 1학년 손녀의 편지

큰 손녀의 편지 

둘째 손녀의 편지 

군대 에 있는 큰 외손주가 파타고니아 등산용 반바지 선물 을 해줬네요 

초딩 1학년 손주가 

아들의 금 일봉 이런 장난 스런 봉투가 있네요 ㅎㅎ

집에 오니 또 음식이 준비가 되어 삼척에서 큰 사위가 준비해온 싱싱한  회도 있고 육회도 있고 2차를 즐깁니다 

노래도 부르고 

즐겁고 기쁘게 잘 치뤘습니다 준비한 자식들 한테 감사하고 손주 손녀들도 할아버지를  너무 행복하게 해준 시간 이었습니다 

'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예소 클래스(NAYESO CLASS)횡성점  (4) 2023.11.15
나예소 클래스NAYESO CLASS(횡성점)  (2) 2023.10.10
손주 육군 훈련소 수료식  (16) 2023.06.29
외손주 입대 하던날  (6) 2023.05.24
손녀딸 검도 대회 입상(태백)  (0) 2023.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