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노,애락,(플래닛에서옮겨옴)

행복이란

촌 님 2008. 3. 27. 17:19

아침에 눈을 뜨면 먼저 감사하며 하루를 시작해본다.

오늘도 나에겐 행복만이 있으리라.

하루 하루 를 살아감에 있어 아주 뜿있게 보람있게 생각하며

오늘에 만족하며 또 내일을 생각해본다.

늘 그럿틋 인생이 어찌 이리도 아름답고 멋질수가 있을까!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 내 가족보다는 모르는 남을 차차 알아감에

더욱 행복해 질수 있는것 같다.

남들은 내게 빈부의 격차도 또 성격의 차이도

아무것도 필요없이 그저 좋을 뿐이다.

그러나 가족은! 오히려 어렵지 않은가!

너무 따지는게 많코 비교하는게 많타

서로 서로 자주 만나지 말아야 가족관계는 잘 유지 되는 관계가 아닌가 싶다

진정 나는 마음을 열고 모든걸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싶다.

이세상을 사는동안 후회하지 않케 나중에 정말 시간이 아깝지 않토록

멋진 삶을 살아야  겠다.

시간은 정말 유수와 같이 점점 가속을 내고 흘러간다.

시간이 감 을 탓하지 말고  그 시간 속에서  진정 내 삶이

행복할수 있도록 멋지게 살아야 한다

그러러면 모든 시각을 아름다운 생각으로 채워야 만 가능하다.

마음을 비우고 입에는 자크를 달고 생각은 밝게 행동은 실천하는행동으로

진취적  사고로  많이 바꿔야 만 된다.

물질의 굴례에서 먼저 벗어나야 하며

길지않은 시간 이 남았슴을 간과하고

빠르게 바꿔 나가자.

정신건강이 육체의 건강을 지배 하리라는 생각을 해본다.

언제나 맑은 정신으로 사랑 가득한 마음으로

나의 가족 나의 반쪽 아내 그리고 내가 뿌린 씨앗과 함께

행복이 넘치는 멋진 가정을 만들어보자.

오늘도 내일의 행복을 꿈 꾸어 본다

 

 

'희,노,애락,(플래닛에서옮겨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한 삶  (0) 2008.04.09
사랑  (0) 2008.04.08
자전거 라이딩 으로 다지는 행복  (0) 2008.04.07
한양 나들이  (0) 2008.03.25
요즘의 일상  (0) 2007.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