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김장 &생일 파티

촌 님 2021. 12. 20. 08:07

우리는 김장을 해마다 12월에 늦게 하는데 사돈댁 에서 절여서 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속만 넣으면 된다 

김장 하는날은 온가족이 모두 모여 각자 맡은일을 하며 아무리 많아도 쉽게 끝낼수 있다

떡도 하고 수육도 먹으며 맥주도 한잔씩 하면서 음악도 틀어놓코 요즈음 김치 이렇케 합니다 ㅎㅎ

 

이제 손녀들도 커서 심부름도 하며 잘 거들어 주구요 동생들과 놀아주기도 하고 

각자 맡은일에 열중합니다  저는 배추꽁지 따서 가져다 주고 둘째딸은 만든 김치 이동해주고 아내는 통에 담는것 일사분란 합니다 

김장이 끝나고 생일이 몇일 남았지만 미리 모인김에 아내  생일 파티를 했어요 

손주들 리본에 웃음이 절로 납니다 

생일 축하 합니다 

깜짝 이벤트로 준비한 손주들 목에 걸린 리본이 웃음을 자아내게 했어요 ㅎㅎ

리본에 멘트가 정말 재미 있습니다 ㅎㅎ

저는 아내에게  팔지 하나 선물을 했네요

늘 잘 한다고는 하고 있지만 이벤트에 약해서 차량  트렁크 이벤트 해준 후 뭘 해줄까 하다가 고민끝에 아내가 원하는걸로 하나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늘 고생만 시키고 악세사리 하나 변변하게 선물 해주지 못했는데 이번에 점수좀 따보려구요 ㅎㅎ

진작 해줄껄 하는 후회가 됩니다 

 

동영상 촬영 

손주 승연이 배 에서 50만원이 줄줄이 나옵니다 ~~~ 

손주 승연이 배에서 돈이 줄줄이 나오니 승연인도 깜짝 놀랍니다 ㅋㅋ 제 배에서 뭣이 나올지 몰랐거든요 ㅎㅎ

아이들의 재미나게 만든 이벤트가 온가족을 즐겁게 해줬습니다

온가족이 모여 김장도 하고 이렇케 조촐하게 아내 생일파티를 즐기며 올 김장 마무리를 했습니다 

각자 지인들 한통씩 가져다 드릴데가 있다고 가져가고 아들네 사돈댁에도 보내드리고 이제 겨울 나기 완전 끝냈습니다 

그런데 제가 14일날 부스터샷 모더나 백신을 맞았는데 하루 아프고 약 먹고 괜찮타가 일을 하고 운동을 했더니 다시 아파 애를 먹었네요 아픈 증상이 이상 하더라구요 소화불량처럼 배가 더부룩 하고 설사도 나고 너무 오한이 와서 춥고 떨리고 열이 나며 기분이 매우 나빠져서 컨디션이 뚝 떨어집니다 

 

김장 하다 말고 타이레놀 먹고 한 삼십분 누워서 쉬기도 했고 밥맛도 떨어져서 먹기도 싫고 하여튼 이런 증상이 계속 반복이 되더라구요 6일째 지났는데 오늘도 운동  안하고 편히 쉬며 잘 살펴 볼꺼지만 기분나쁘게 아팠는데 오늘부터 좋아졌으면 합니다 

백신 접종 해야만 하긴 한데 우려스러운 부분도 분명 있네요 

잘 극복해야 겠어요 조심 또 조심 오늘부터는 좋아지길 기대해 봅니다 

'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루브 (맛집 탐방)  (0) 2022.03.21
작은손자 승연이  (0) 2021.12.29
자랑스러운 손녀들  (0) 2021.12.01
형제 의 화해  (0) 2021.09.24
황금가지 ,송어회 와 풍수원 성당 루프6 카페  (0) 2021.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