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포항 여행 2(스페이스워크 스카이워크)

촌 님 2022. 12. 12. 13:41

스페이스 워크 가볼만 합니다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고 너무 좋았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보는 조망도 정말 아름답고 멋지더라구요 포항제철도 다 보이고 영일만 전체가 한눈에 다 들어옵니다 

밑에서 올려다 본 스페이스 워크 

멋진 작품이며 포스코에서 정말 잘한 일 인것 같아요 

멀리 저 건너 보이는 곳이 포스코 입니다 

환호공원 한바퀴 돌아 내려오다가 어떤분 에게 부탁해서 둘이 한컷 담았습니다 

제가 찍힐때 참 어색합니다  ㅎㅎ

환호공원 미술관 앞 마당에서 

조형물을 배경으로 담아 봅니다 

정크 아트 같은 조형물과 함께 

여남리 스카이 워크로 왔습니다 갈매기 횟집이 유명해서 들어갔는데 바빠서 그런지 카운터에 아무도 없고 주방에 들어가 물어봐도 대책도 없구 빈 탁자에 앉아 있다가 이건 아닌것 같아 다시 나왔습니다 그옆에 바다 이야기로 갔더니 예약표 주시며 대기 하라고 해서 대기 하는데 금새 부르더라구요 참가자미회 소 짜 를 먹고 매운탕 시켜서 먹었는데 정말 가성비 좋쿠 친절하고 너무좋은 맛집 이었습니다 추천 할만한 바다이야기 횟집 이었습니다 

회를 먹고 나와 보니 비가 제법 많이 내려 차에 가서 우산을 가지고 스카이 워크 로 갑니다 

내가 걸을때는 없었는데 스카이 워크가 생긴지 한 2년 정도 되는것 같아요  우산을 쓰고 한바퀴 돌아 봅니다 

바람이 제법 강하고 흐려 상생의 손 쪽이 잘 보이지 않코 아주 흐릿 하게 보입니다 

스카이 워크 한바퀴 돌아 내려와서 밤 두봉지 사가지고 다시 귀가길로 향했습니다 구룡포 일본가옥 거리 가볼려고 했는데 비도 많이 내리고 군산에서 본거랑 비슷 해서 그냥 집으로 향했어요 

3시간 반 을 달려 집에 도착하니 6시가 조금 넘었더라구요 아내랑 둘이 무인호텔도 처음으로  이용해 보고 정말 즐겁고 색다른 경험의  여행 이었습니다 아내가  즐거워 해서 준비한 저도 행복 했네요 이번주 는 지인 부부와 신안 퍼플섬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퍼플섬도 기대가 큽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 외옹치항 바다향기길  (2) 2023.01.30
원주 자작나무 숲  (28) 2023.01.02
포항 여행 1(영덕,포항 청하시장, 스페이스 워크)  (2) 2022.12.12
충주여행(탄금대)  (18) 2022.11.28
충주여행 (수주팔봉)  (0) 2022.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