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충주여행 (수주팔봉)

촌 님 2022. 11. 28. 10:20

수주팔봉 에 꼭 와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이번에 와보게 되었습니다 

구름다리는 짧지만 주변 경관이 참  아름다운곳 입니다 

올라가기 전에 기념으로 사진 한장 담고 

구름다리 건너서 약간 등산까지 해야 멋진 조망을 봅니다 

먼저 아내를 올려 보내고 밑에서 사진을 담습니다 

여보!~~~여기 나 봐요 ㅎㅎ

저도 올라 와서 다리 위에서 사진을 담고 

멋진 조망을 보기 위하여 등산 시작 

경사가 있어 줄 잡고 내려가는 아내는  한 등산 했었는데 안 한지 오래 돼서 천천히 내려가라고 조언을 하며 뒤따릅니다 

뒤돌아 보는 아내 

제법 경사가 있지만 단련된 우리는 잘 올라 갑니다 

제가 먼저 뛰어 올라가면서 

뒤따라 올라 오는 아내를 담습니다 

조망대 까지 올라 왔습니다  여기는꼭 올라 봐야 수주팔봉 진 면목을 보는겁니다 

수주 팔경 풍경 포인트 

구름다리를 보고 

주차장 까지 내려다 보고 

아름다운 건너편 마을을 담아봅니다  건너편 마을이 참 아름답습니다 

다시 뒤돌아 하산중 

땀이 나더군요

다 내려 왔어요 

엉성한 하트도 날려주네요 ㅎㅎ

주말 일요일 하루 충주로의 여행이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됐어요 비내섬 한바퀴 돌아 탄금대 왕갈비로 점심을 맛나게 먹고 탄금대 공원 돌고 수주팔봉에서 마무리 하고 손주들 주려고 군밤 사가지고 돌아오는길 차 안에서 아내는 잠 들었다 횡성 다 도착 해서야 일어 났습니다 정말 행복한 여행 즐거운 여행 멋진 여행이었습니다 여행 하면서 만족해 하는 아내의 모습에서 저도 큰 행복감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