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갑기념 코타키나발루여행

코타키나발루 여행사진 2

촌 님 2014. 3. 21. 18:02

 

다른배들도 원숭이찾아 나섰군요

 

 

드디어 마캅원숭이를 찾았습니다

몇종위기랍니다 숫컷을 중국인들이 몰래 잡아먹는다네요

 

 

노을이 아주 아름답더라구요

 

 

지름길로 들어서니 아주 밀림이 우거지고 보기좋았습니다

 

 

유전의 불꽃입니다  세게 24위 산유국이라네요

부러웠습니다

 

 

숙소 정원에서

 

 

탄중 아루 샹그리아 리조트 정면입니다

 

 

리조트 아침 조식 을 야외에서

 

 

오래된 시장 인근 항구에서

 

 

항구를 등지고 기념사진

 

 

우리둘이 걸어가는데 사위가 부르더니 찰칵  

 

 

정글의 법칙팀이 수일전에 다녀갔는데 촬영끝나고 청소 말끔하게 하고 갔다고 칭찬하더군요

김병만 다알구 원빈 등등 우리나라 연예인 다 알더라구요 ㅎㅎ

마리 마리 국립공원 원주민 촌입니다

 

 

우리나라 소주 같은데 맛이 좋터라구요

 

 

토속주로 원샸 ㅎㅎ

 

 

밀림속 정말 더웠습니다

 

 

외손녀 서현이 민서도 잘 따라다니더군요

 

 

우리나라 민속촌 같은곳이더라구요

 

 

가이드가 설명을 영어와 한굴말 섞어서 설명합니다

 

 

간간히 저도 기념샷을 ㅎㅎ

아내가 배낭을 무거워해 제가 지고 갑니다

 

 

가이드의 설명 경청중

 

 

정말 잘생긴 원주민과 기념샷

 

 

우리 가이드 아가씨와 기념샷

 

 

독화살 체험

이거 잘맞더라구요

 

 

원주민이 함께 촬영해줍니다

 

 

혜나 문신 하는 원주민들입니다

 

 

공연장도 있구 멋진 원주민 춤을 보여줍니다

 

 

툰드라 해안 마므틱 섬에서

 

 

멋진 기념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