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구례여행 사성암 - 2(구례)

촌 님 2022. 4. 11. 10:56

진달래꽃 뒤로 아래 섬진강이 보입니다 

구례 소재지도 보이고 

아름다운 구례 

진달래가 흐드러지게 피었어요 

바위곁에 진달래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아내도 아름다움에 반하고 

너무 아름다워 사진을 자꾸 담게 됩니다 저절로  ㅎㅎ

사성암 사성암 하더니 정말 아주 멋집니다 

오산 정상을  향해 오릅니다 

제가 앞서 오르며 사진에 담아 봅니다 

진달래를 볼수 있어 너무 행운이었어요 

여기 저기 핀 진달래가 참 아름 답습니다  

이번주가 진달래도 마지막 일것 같아 보였어요 

꽃속에 아내

너무 아름다우니 힘들줄도 모릅니다 

사진 아찍는다고 하는 아내도 자꾸 사진에 담게 됩니다 ㅎㅎ

소나무랑 진달래 사이로 보이는 섬진강

사성암 뒷산 오산 입니다 

정상에서 바라본 풍경

아래 풍경을 보고 감상에 젖습니다 

내려 오면서 

적당한 높이의 오산을 내려옵니다 

찐달래를  입에 문 아내 

어느 한곳 아름답지 않은곳이 없네요 

아름다움에 취하고 

올라온 길을 내려갑니다 

바위에 붙은 진달래

버스 정류장을 향해 내려갑니다 

마을버스로 내려와 내가 점찍어둔 식당으로 갈까 하다가 이곳 마을에서 운영하는 식당으로 들어가 봅니다 

점심이 이른 시간이라 아직 손님은 없습니다 

제일 자랑이라는 오섬뜰 정식을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오섬뜰 정식이 15,0000원 입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 너무 푸짐하고 정말 맜있으며 너무도 친절 하셨고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무엇보다 간도 딱 맞았습니다 

점심을 먹고 화엄사로 향했습니다 27분 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