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구례여행 ,화엄사

촌 님 2022. 4. 11. 11:00

27분 달려 화암사에 도착을 했습니다 

겨울에 와보고 두번째 인데 사람들이 정말 많터군요 

입구에 깜장 통고무 신이 너무 예뻐 손주 줄려고 한켤래 구입을 했어요 

기념사진 한장 찍고 

위로 올라 갑니다 

화엄사 사찰을 여기 저기 둘러봅니다 

정말 큰 절 입니다 

연등이 많이 달렸네요 

각자의 소원과 소망을 담은 연등

뒷편까지 올랐다가 내려 갑니다 

화엄사 경내를 한바퀴 둘러보고 내려옵니다 

시원하게 해우소에 들렸다가 집으로 향했습니다 

고속도로로 올라 오는데 3시간 30분이면 된다고 네비가 알려주더니 청주에서 차가 밀려 집에 도착하니 4시간 30분이 더 걸렸습니다 

하지만 이번 여행이 줄거워 그런지 운전을 9시간이나 했지만 졸리지도 않았고 너무 너무 즐거웠습니다 

7개 시도를 넘나든 먼거리 여행 이었지만 너무너무 즐거웠고 아름다운 추억을 멋지게 만들었습니다 

좋아하는 아내도 제게 오면서 고맙다고 해주네요 ㅎㅎ 

구지 해외여행 가지 말고 이렇케 다니고 싶다고 합니다

2월부터 4월중순까지 그리고 가을에 크게 덥지 않을때 다니는게 좋켔어요 너무 더우면 여행 인지 뭔지 힘들더라구요 

다음주에는 춘천으로 94세의 아버지 모시고 케이블카 타고 청평사 다녀오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