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구례 여행

촌 님 2024. 3. 25. 09:17

구례 산수유 축제가 끝나긴 했지만 혹시나 하고 진해 순천으로 돌아 오면서 들려 보았습니다 일주일 전에 축제가 끝났는데도 아쉬움에 모여든 관광객들이 참 많았고 아직 남은 노란 산수유 꽃이 반겨 주네요

다 졌으면 어쩌나 했는데 예쁜 노란 꽃이 반갑네요 

마을 전체가 아름다운 산수유 꽃으로 뒤덮었어요

주차할곳은 많아 편했습니다 

내년에 꼭 다시 가보려고 합니다 지금 이렇케 조경 공사 하는걸 보니 내년은 더 멋질것 같아요 

산수유꽃 조형물  정말 아름답게 잘 만들어서 보기 좋았습니다 

아내랑 둘이 남에게 부탁 해서 한컷 담아 보았네요

정원이 참 아름다웠습니다 

축제가 열리는곳도 내려다 보이고 마을 전체가 보여 좋터군요 

온통 마을 전체가 노랗습니다 

산동 마을 전체가 산수유꽃으로 아주 장관 입니다 

내년에 일찍 와서 숙박 하며 한바퀴 돌아보야 겠어요 숙박 업소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캠핑 하시는 분들도 게시더군요 

국화빵도 파고 

와플도 파는데 우리는 점심 먹기 전에 배고프을 조금 달래 보려고 와플을 사서 먹었는데 아주 끌맛 이었습니다 

비가 내려 조금 일찍 점심먹으러 가느라고 조금만 보았는데 아주 아름답고 멋진 산동 마을 참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