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로,애,락

NAYESO공방카페

촌 님 2022. 2. 10. 12:50

우리지역 횡성에 이렇케 예쁜 공방카페가 있는지 이제 알았네요 

횡성읍 반곡길 36

오늘 손녀딸이랑 딸래미랑 아내랑 공방에 가서 이것 저것 예쁜 소품 몇가지 사왔는데 마음에 들고 저렴한게 너무 많았고 뭐니 뭐니 해도 사장님  여사장님과 아드님 모두 친절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우리 손녀들은 선물도 받았어요 ㅎㅎ

요즈음 원주에서도 많이들 오시고 지금 아주 핫한 공방입니다

메인 공장은 인도네시아에 있으시고 전국에 매장을 내준곳도 7곳이라고 합니다 

갈때 마다 아름답고 예쁘고 편리한게 많이 자꾸 눈이 갑니다 

지금은 2층에 인테리어 공사중인데 미리 예약 하시면 나시고랭 이라고 인도네시아 음식을 제공 하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나시고랭도 먹고 초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정말 아름답고 멋진곳이지요 조용한 곳 찾아 분위기 있게 커피 마시기 딱 좋은곳 입니다 

 

울 옆지기 마음에 드는게 너무 많아 흡족해 합니다 

정말 많은 소품들이 너무너무 예쁘고 재질도 좋쿠 수제 가공솜씨가 대단 하시더라구요 

인도네시아 목재로 만든 수제목공예품 집에 필요한게 너무 많아요 

앞으로 목공예품은 여기서 꼭 구매할겁니다

마음에 드는게 너무 많았습니다 

요 거울도 너무 예뻐요 제가 꾸미는 욕실에 이용해 보고 싶어요

작은건 욕실에 큰건 전신거울로 현관에 두면 딱 일것 같아요 

아내의 요구로 이거 구입 했어요 

거실에 주방에 곁에 달고 싶답니다 

정성가득한 제품들이 눈을 사로잡습니다 

수공예작품이라 섬세하게 아주꼼꼼하게 도장도 되어있고 안보이는 아랫부분도 윗면과 똑같이 도장되어 있네요 

롤 휴지통과 곽티슈 박스도 구입했어요 너무 예쁘고 편리할것 같아요 

울집 노래방에 하나 두고 싶더라구요 

화장대도 너무 예뻤어요

반곡교 다리 건너편에 있습니다 

커피도 마시며 좋은 구경도 하고 마음에 들면 저렴하게 구입하고 아주 좋터라구요 

오늘 또다시 방문해서 의 의자 하나 구입해 노래방에 두었습니다 온가족이 모두 모이면 의자가 부족해서 하나더 장만 했는데 견고하고 튼튼하게 잘 만들어져 아주 좋네요 

나예소에서 바라본 가담 노을길

작은 선반 소품들 

예전에 반도 회관 있던 자리라 그런가보다 하고 그냥 건너다 보기만 했는데 

이렇케 NAYESO공방이 자리하고 있네요 

앞으로 여기 건너편에 넝쿨링이라는 카페와 돼지고기 훈제 판매할 빅부라더스도 오픈 준비중이고 우리 지역 횡성에도 좋은곳이 많이 생겨좋습니다 구지 멀리 가지 않아도 시골이지만 유명한 곳이 많이 생겨 우리지역을 찾는이들이 늘어나고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면 좋켔습니다 

 

횡성읍내까지 걷기길도 마련되어 있고 섬강변 풍광도 참 좋으며 자전거 와 걷기를 모두 즐길수 있는 멋진 횡성 낚시인들이 좋아하는 반곡저수지도 있고 섬강에서 플라이 낚시도 즐기고 정말 좋은곳 입니다 

앞으로 기대 많이합니다 

'희,로,애,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미크론  (0) 2022.02.28
행복 한 삶  (0) 2022.02.16
마마돌 Diva  (0) 2022.02.05
골때녀 구척 장신:아나콘다  (0) 2022.01.20
손주 돌보기  (0) 2022.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