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파랑길 770k

해파랑길5차탐방 22코스 23코스 후기 1

촌 님 2020. 1. 14. 07:35

5차탐방 영덕구간 22코스,22코스 -1 (경정3리 김서방대게수산~축산항고래불해변~후포항)

 

저보다 앞에 누가 걸어간걸 보니 아마도 해파랑길 걷고 게신분 발자욱 같아 보이더군요

어둠속에 저도 혜드 랜턴에 의지하여 바닷길을 걸어 축산항으로 갑니다

 

 

 

아직도 어두컴컴한 바다에 어로작업하는 배의 불빛이 강하게 보입니다

 

 

 

제가 하룻밤 묵은 경정3리 뒤돌아보며

 

 

 

 

 

BTS가 들렸다간 홍보물

 

 

 

국도에서 다시 바닷길로 내려섭니다

 

 

 

서로 원조라고 말은 많치만 여기가 원조가 맞나봅니다

 

 

 

07시45분쯤 햇님이 얼굴을 보여줍니다

 

 

 

 

 

흑염소 한마리가 눈에 띠었어요

 

 

 

축산항 다와 갑니다

 

 

 

 

 

전에 못보았던 모텔인지 들어서고 있더군요

 

 

 

불루로드 다리를 건너

 

 

 

축산 등대로 올라갑니다

 

 

 

한바퀴돌아서 다시 반대로 내려가구요

 

 

 

축산항도 제법 크더군요

 

 

 

축산등대서 제가 걸어온 경정리도 담아 봅니다

 

 

 

 

 

축산항을 지나고

 

 

 

버스정류장에서 인증 스탬프  찍고

 

 

 

 

인증샷도 한장 담고

 

 

 

대소산 봉수대 쪽으로 올라갑니다

 

 

 

 

 

어제도 산 탔는데 오늘도 산입니다

 

 

 

 

 

 

 

여기서 본격적으로 산으로 올라갑니다

 

 

 

 

 

몸이 좀 무겁게느껴집니다

아마도 제 신체 리듬이 흐트러진듯 싶더라구요

 

 

 

봉수대가 보입니다

 

 

 

텐트 치신분은 사진가 랍니다

그분이 제 사진을 담아 주었어요

 

 

 

 

 

 

 

봉수대

 

 

 

망월봉 쪽으로 향합니다

 

 

 

 

 

발걸음이 무겁지만 앞으로 한발 두발 걸어갑니다

 

 

 

 

 

 

가다보면 바다도 보이고

 

 

 

묵은이색 등산로도 길더군요

 

 

 

 

 

계속 오르락 내리락 진행하구요

 

 

 

아마도 이제 도로로 내려갈때가 됐나봐요

 

 

 

구름다리 건너서

 

 

 

아니네요 다시 더 걸어가야 바다가 나오나 봐요 ㅎㅎ

 

 

 

여기가 산길 끝인줄 알고 속았지요 ㅎㅎ

 

 

 

 

 

다시 시작되는 산길 의 연속입니다

 

 

 

지루해도 힘들어도 걸어서 갑니다 가요 목적지를 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