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로,애,락

코로나 후유증 (기침)

촌 님 2022. 5. 9. 13:38

오미크론 확진 되고 무증상으로 낳았는데 이게 웬일입니까 !

갑작스럽게 잦은 기침이 나더니 약을 15일 정도 복용하고 코프시럽도 20일 정도 먹어도 잔 기침에 정말 짜증 나서 미칠뻔 했습니다

특히 면은 못 먹고 음식 먹을때 더 해서 남들 하고 식사 하기가 힘들었었어요

두달 이라는 분 세달 이라는 분 가지 각색으로 후유증 이야기를 들어서 무조껀 참아야 된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몇년전에 내가 인터넷 검색으로 알게된 천식 과 기침에 좋은 약재들을 선택해서 동서가 운영하는 건강원 에서 달여 먹고 고쳤던 생각이 나서   그걸 다시 만들어 먹기로 하고 메모지에 적어다 드리고 이렇케 약을 만들어 달라고 했다 

많이 만들지 말고 두박스 정도나 한박스 정도만 만들어도 된다고 하고 주문을 했다 

그리고 찾아서  따뜿하게 데워 복용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틀을 복용했더니 이게 무슨 일이람 오늘 점심 부터 기침이 안나서 점심을 정말 맛나게 먹고 지금 이렇케 글을 남겨봅니다 

 

믿거나 말거나 하고 나쁜 약은 없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혹여 저처럼 잦은 기침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 속는셈 치고 복용해 봐도 좋을듯 해서 올려 봅니다 

 

제가 만들어 복용 하는 겁니다 

도라지2k,생강 적당히,감초,대추,살구씨,파뿌리,무,오미자,배,은행,호두,질경이뿌리

이렇케 건강원 에서 달여서 먹고 있습니다 

3일째 하루 세번씩 복용 중 인데 깔끔하게 기침이 멈춰 정말 저도 이상 합니다

내일 이비인후과에 가서 천식 검사 해보려고 했는데 안해도 될것 같아요 

정말 속이 후련 합니다 

사람 마다 다르겠지만 저도 놀라고 있네요 

갑작스럽게 잔 기침이 멈추게 되니 저도 희안 합니다 

 

오늘 병원에 가서 천식 검사를 받았는데 아무 이상 없답니다 

기침을 많이 했더니 목에 염증은 보인다고 하는데 기침 증상이 없어지니 차차 괜찮을 거라고 하네요 

기침 정말 힘들었어요 이제 화이자로 4차 접종도 했구요 나이가 나이 때문 인지라 의심 하지 않코 맞았습니다 

기침은 안 나지만 조금 더 먹여 보려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