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로,애,락

카페 NAYESO (나무공방,인테리어소품,카페, 인도네시아식 식사류))

촌 님 2022. 5. 3. 10:39

횡성읍 반곡길 36 에 위치한 나에소  카페 다녀 왔습니다 

 

우리 딸래미들이 자주 가는곳이라 저도 가끔 찾는곳인데 갈때 마다 너무 좋코 주인장 님 아내분 그리고 아들 모두 모두 정이 넘치고 미소가 아름다운 멋진 나무공방 카페인것 같아요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곳 체험교육도 하고 멋진곳 입니다 지금 2층에 인테리어 공사중인데 무무리 되면 여러가지 하게 될것 같아요 

오늘은 인도네시아식 식사류 (나시고랭) 시식을 겸해 우리 가족이 총 출동 했습니다 

안남미 라고 하는 쌀로 만든 우리나라로 치면 볶음밥 비슷한데 제 입맛에 딱 이더라구요 아이들도 잘먹고 사위나 아내 딸 모두 대 만족 이었습니다 

옷칠 나무 그릇도 너무 예쁘고 거기에 담긴 음식 그리고 무엇보다 맛이 진짜 좋았어요 그리고 오이 로 만든 반찬도 너무 맛 있었습니다 아삭 아삭 하고 진짜 짱 입니다 인도네시아 에 온 기분 이었어요 

미리 예약 하시면 됩니다 욕심  없이 정말 정으로 고객과 만남을 우선시 하시는곳으로 다녀 가신분 들은 다시 찾게 된다는 나예소 공방 카페 입니다 

양 도 적당했고 맛도 너무 맛있었고 보기도 좋은 나시고랭 최고 였습니다 

본격적으로 하시게 되면 동창 친구들 데리고 가서 먹어볼 참 입니다 

큰 사위는 이쪽 계통이라 너무 잘 아는데 이정도면 아주 좋타고 하네요 

가격대도 아직 확정은 아닌데 적당하게 부담없이 찾아도 될것 같아요 

예약제 로 하게 될것 같습니다 

우리 막내 손주 입맛에도 최고 였어요 

식사후 둘러보다가 보니 이런 액자가 있네요

소품들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다 욕심이 나지만 몇가지 구입 했지만 또 몇개 구입했어요 

나예소 제품은 앞에만 잘 만든게 아니고 뒤에도 모두 잘 만들었기 때문에 내구성 도 좋코 정말 실용적인게 많네요 

이곳 저곳 둘러 봅니다 

울 손주도 구경을  ㅎㅎ

아기 자기 한 소품들 

나무 바가지 

정말 다양한 소품들이 많아요

도마도 되고 접시도 되는 제품들 

벽에 걸기 위한 소품 

우리집 에도 걸린 거울

전신거울로 너무 안성 맞춤

한바퀴 구경 하다보니 또 시식 음식을 내오셨어요 유뷰초밥 인데 너무 예뻐서 어떻케 먹나요 ㅎㅎ

네가지 모두 먹어 보았는데 진짜 이 유뷰초밥도 너무 맛 있었습니다 어떻케 나무 만드는 솜씨랑 음식 만드는 솜씨랑 다같이 재주를 주셨을까!

두분이 정말 잘 만나 가정을 이루신것 같아요 보기도 예쁘고 맛도 좋쿠 너무 행복한 시식 이었습니다  

향초들

나무 탁자와 의자 소품들

처음 구경하는 물건들이 많아요 

나무 접시류

우리식구 먹는 모습을 창밖에서 담아보았어요 

요기 조기 사랑받을 소품들이 정말 많아요

나시고랭 먹고 유부초밥 먹고 내려와서 커피 마시면 금상첨화일듯

식사하고 나무 인테리어 소품도 구경하고 강변 산책도 하고 정말 힐링이 저절로 되는곳 그곳은 나예소

이제 코로나 로 부터 조금씩 해방되는데 이렇케 예쁘고 아름다움 곳 찾아 친구들과 수다도 떨며 맛난 음식도 먹고 수다 떨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남자도 나이가 드니 수다가 많습니다 ㅎㅎ

동창들 만나면 진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동심으로 돌아가 추억을 만들게 됩니다 

친구들아 ~~기다려라 내가 쏜다~~~

'희,로,애,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뚝방길  (0) 2022.05.06
넝쿨링 카페&빅 부라더스(돼지고기 닭고기 훈재 요리)  (0) 2022.05.06
루프탑 등 옥상 설치  (2) 2022.04.27
우리 이혼 했어요  (0) 2022.04.23
봄맞이 콘서트  (0) 2022.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