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로,애,락

루프탑 등 옥상 설치

촌 님 2022. 4. 27. 07:20

작년에 옥상에 전면부 와 측면부 에만 루프탑 등을 설치해줘서 아이들이 기쁘게 옥상에서 모이기도 하고 맛난 음식 해 먹기도 하며 즐겁게 보냈는데 올해는 뒷편 에도 추가로  더 설치해 줘서 카페 분위기 처럼 예쁘게 해보았습니다 

기념 으로 이번 주 말에 온가족이 모여 파티 하기로 했어요  그네 의자도 지붕을 씨우고 옥상 물 청소도 말끔하게 했고

손주들 자전거도 모두 깨끝이 딱고 타이어 에어도 넣어서 손봐두었고 이에 조금 더 기온이 오르면 파라솔 하나 더 설치하고 대형 풀장  설치해 주면 됩니다 할아버지가 알아서 잘 해주니 손주들 과 자식들이 편하게 놀수 있고 그 모습을 바라보는 저는 정말 행복 합니다  

늘 뭘 더해주고 싶은건 아이들 사랑 때문 이겠지요

옥상을 잘 만 활용하면 쓰임새가 많습니다 신축 할때 아예 옥상까지 엘레베이터를 한층 더 올렸기 때문에 아이들이 남들 초대 해도 생활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하기 편하더라구요 옥상을 활용 하려면 그렇케 하는게 좋습니다 

 

그네 의자에 앉아 뿌둣하게 바라보는 아내의 모습 ㅎㅎ

말만 하면 바로 바로 해줘서 고맙다고 합니다 항상 말 꺼내기가 걱정 된답니다 제가 너무 빨리 실천에 옮기는 바람에 

어떤걸 이야기 하면 바로 바로 실천해 버리는건 제 습관 인가 봅니다 

옥상에 간이 화장실도 모두 청소 해 놓코 탁자도 회색 포장 으로 옥상 색깔에 맞춰  주문 제작해 덮었습니다  이제 마음 편하게 놀기만 하면 되지요

 

태풍에도 끄떡없는 8인용 파라솔도 한몫 합니다  

나예소 카페 에 갔다가 본 소품 글 귀가 저 하고는 안 맞지만 이런 사람 들이 있다고 합니다 ㅎㅎ

늦게까지 옥상에서 설치 하고 이것 저것 하다보니 늦었는데 큰 사위가 전화를 해서 동료들과 술 하잔 하다가 제 생각에 전화했다고 하면서 동료들을 바꿔 줍니다 

예전에 화와이 함께 여행 갔던 동료라고 하면서 인사를 하기에 생각이 나더라구요 큰 사위가 술자리에서 장인 자랑을 했나 봅니다 ㅎㅎ

제가 한창 타던 고가 의  자전거를 큰사위게 물려줬더니 퇴근 후 에 자전거 타고 와서 술한잔 하나 봐요 항상 운동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저랑 취미가 같아 함께 자전거 대회도 나갔었고 등산도 함께 하며 즐기는데 지금은 조금 멀리 있어 자주 함께 못 하지만 여름에 통영 으로 함께 1박 2일 산행 가볼까 합니다 

일을 마치고 나면 정말 개운 합니다 모두 마치고 나서 강철부대 보면서 화요일 하루 마무리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