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처가 가족여행 (이모 저모 1)

촌 님 2019. 9. 30. 08:22


오랫만에 만난 처가 가족들 단체 여행을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에서

우리가 하루 묵을 숙소 15층 객실에서 내려다본 아름다운 모습 

객실이 90평이다 보니2층으로 돼있고  19명이 사용해도 정말 편하고 즐겁게 하루 지낼수 있었네요

숙소에 도착 하자마자 다들 사진 담기에 바쁘고 여기 저기 둘러보느라 정신 없었습니다 ㅎㅎ



먼저 도착한 우리들은 짐부터 풀고 음식 냉장고에 넣코 간단하게 술 한잔할 준비를 합니다

조카들 조카며느리 처형님들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바라보는 저도 매우 즐겁고 흐뭇 하더라구요



만면에 미소를 머금고 웃음이 떠나질 않습니다 ㅎㅎ



가져간 술안주 펼치고 술한잔 기울여 봅니다

연세가 많으신 제일 큰 처형님 거동이 불편하지만 너무 흡족해 하시는군요

휠체어 빌려서 제가 열심히 밀고 다녔지요 조카들이 지들이 밀겠다고 이모부 힘드신다고 했지만 아직 쳬력 짱짱하고 가족이 모이든 다른모임을 가든 저는 항상 열심히 하는편이라 늘 습관이 돼서 그런게 편하거든요 뺀질이는 절대 아닙니다 ㅎㅎ

어느 모임이나 가보면 알수 있죠 가족중에도 뺀질이 ㅋㅋㅋ

이번 모임에는 입으로 한몫 하는사람은 없어서 좋았어요

근데 여기서는 서로 먼저 할려고 하고 먹고나면 금새 금새 치우고 어찌나 잽싸던지 정말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건배가 빠질수 없지요

이모님 이모부님  외숙모님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행복하게만 사시길 바랍니다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건배



2층 방에  올라가  온돌방 잡고 구경하고 요런 사진도 담아봅니다

들째처형네 막내아들과 며느리 손녀 그리고 우리큰딸

항상 아빠 엄마가 추진하면 큰도움을 주고 솔선해서 애써주는 고마운 딸이지요



농담삼아 제가 큰처형님을 회장님 이라고 호칭 하며 모시고 다녔습니다 ㅎㅎ

회장님 안락의자에 모시고 편하게 앉아 사진을 담는데  이렇케 표정이 밝습니다

처형님들 큰 처남댁 저렇케 밝은 모습을 보니 정말 행복해 하시는구나 하고 저 또한 행복했습니다

사진도 작업해서 모두 보내줬더니 이모 이모부님 이번 여행때 너무너무 감사드린다는 감사인사가 쇄도 했네요 ㅎㅎ



발코니로 나가 멀리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사진을 담아 봅니다  



먼저온 가족 단체 사진



아내와 조카들이 도란 도란 이야기꽃을 피웁니다

이야기 주제는 비밀 ~~~~~~~ 

그 와중에 저를 보고 죠래 포즈도 취하고 ㅎㅎㅎ



오고가는 대화속에 싹트는 행복

참 즐거운 여행이였고 추진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막내 이모와 조카 며느리들 

언제 이런데 와보겠어요 라며 연신 싱글 벙글

그모습을 바라보는 저도 행복 가득입니다



2층 복도에서 내려다 보며 아랫층 모습을 담아봅니다



저도 연신 사진을 담고 함께 즐거움을 만끽 



일순배 돌아가니 얼굴이 벌개 집니다 ㅎㅎ

막걸리 문배주 이강주가 준비되어 다모이면 저녁으로 한우 먹고 노래방가서 신나게 흥겹게 놀려고 미리부터 약간 알 딸~ 딸~하게  



운전 안해도 돼서 저도 못하는 술이지만 한잔 마셔봅니다  



이제 후발팀 기다리며 공원 구경하려고 나서봅니다



아름 다운 모습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단체사진도 담아보았구요



아름답게 만들어 놓은 조형물 배경에서 사진도 찍구요 



조카들도 조형물 앞에서 찰칵



조카들과 재미있게 이야기꽃을 피우는 모습이 아름다워 제가 한컷 찰칵



단체사진도 담으며



갈대를 배경으로 소녀로 잠시 돌아보기도 하구요



이제 후발대 만나고 한우갈비집 미니버스로 갑니다



이제 후발대도 도착하고 식당 미니버스편으로  횡성한우 먹으러 Go~~~

대명밑에 있는 한우식당이 같은 횡성사람이라 잘 알고 잘해준다고 소문이 자자하기도 하고 큰사위랑 잘 알아서 우리도 예약하고 갔습니다



식당에 도착해서 등심에 안창살에 육 사시미 육회 정말 배터지게 먹었네요 ㅎㅎ



와우~~~~~~ 우리 횡성한우 역시 짱이였어요

그냥 녹아요 녹아 ㅎㅎ



2차는 소노펠리체 노래방 제일 넓은곳 잡아 신나게 놀아 봅니다

아이들은 숙소로 가고 어른들만 노래방에서 흥에 취해  쒼나게 춤추고 노래하고



흥이 무르익고 노래찾아 예약하고



울 옆지기 막내동생 노래 들어갑니다 ㅎㅎ



유치원 교사인 큰처형네 조카 신나서 양말 신발 다 벗어 버리고  ㅎㅎ



큰처형님도  지긋이 바라보며 즐거워하시고



흥겹게 놀다가 단체사진도 담아봅니다




울 큰딸과 큰사위 큰처형네 막내조카



큰처형네 조카 며느리 울 큰사위 노래~~



울산 조카 조카며느리도 한곡조 뽑고



울 옆지기는 조카들과 뭣하는지!



화장지도 소품으로 변신 ㅎㅎ



신나게 놀고 돌아와 라면 족발 통닭 먹으며 다시 3차 술한잔



역시 이야기 주제는 비밀 ㅋㅋ

좋은이야기로 주제를 바꿔 신나고 즐겁고 멋지게 놀며 수다떨으니 행복함만 가득합니다



처형님  한잔 받으소~~~



이틋날 아침에 느즈막하게 짐 꾸려 차에 싣고 소노빌리지로 향해 아름다운 풍경으로 보고 즐겨봅니다

처형님들 조카들 어떻케 즐겁게 해야 하나 생각하다가 여기가서 사진 찍고 보고 즐기기로 했더니 너무들 좋아하더군요

우리도 둘이 한장 담아보구요



단체사진도 담구요



아름다운 풍경도 담아봅니다




푸른 잔디밭에서 단체사진



큰처형님댁 가족



울산 셋째집 가족




소노빌리지 풍경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횡성 호숫길   (0) 2019.10.10
처가 가족여행 (이모저모2)  (0) 2019.09.30
베트남나트랑 가족여행후기7  (0) 2019.06.24
베트남나트랑 가족여행후기 6  (0) 2019.06.24
베트남나트랑 가족여행후기 5  (0) 2019.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