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내랑 1박 2일 여행(울진 후포리,포항 중흥리 백년손님촬영지와 호미곳 )

촌 님 2015. 10. 5. 14:11

 

울진 후포항

후포리 백년손님 촬영지로 찾아갑니다

 

 

 

현수막이 온통 백년손님 촬영지로 도배되어 있고 

 

 

 

후포리라는 간판을 보니 여기가 후포리

 

 

 

눈에 익은 고마우 식당 여기 최소 한시간 이상 기다려야 합니다

 

 

 

대게철이 아니라 러시아산 한마리에 3만원 하더군요

 

 

 

간판 찾아 가면 됩니다

 

 

 

입구에서 한컷 담구요

 

 

 

진 이발관이 보입니다 눈에  익죠 ㅎㅎㅎ

 

 

 

 

 

남서방이 가방들고 올라오는 길이지요

 

 

 

우리도 그길에서 한컷 담아보구요 

 

 

 

 

 

 

 

이 정자에서 남박사님 장인 어른이 자주 나와 사진찍어 주신다는데 집에 게시고 안나오시더라구요

 

 

 

남박사님 처가 석류 나무에 석류가 주렁 주렁

 

 

 

 

 

혹시나 해서 마을회관으로 향해 봅니다

 

 

 

 

 

후타삼 할머니 1,3 번 할머님을  만났습니다

2번 할머니는 안에 게셨는데 안나오셨구요

 

 

 

노인네 담아 모할라꼬 하시며 함께 촬영에 응해 주셨지요 ㅎㅎ

 

 

 

참 인자 해 보이십니다

마음 같아서는욕 한번 속시원하게 먹고 싶었는데 ㅎㅎㅎ

 

 

 

 

 

내려 오면서 3번 할머니 와 담소를 나누며

 

 

 

백년손님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듣습니다 ㅎㅎㅎ

 

 

 

이 춘자 여사님 댁은 사진만 담았네요

안에 게시는데 안나오셨습니다

 

 

 

 

 

백년손님 촬영지 덕을 잘보는것 같습니다

 

 

 

 

 

 

 

 

 

 

 

공원에서 내려다 보았습니다

 

 

 

후포항 모습

 

 

 

저녁 노을에 바라본 후포항

여기서 1박 하고

 

 

 

 

 

 

 

포항 이만기 교수 처가집 중흥리로 향했어요 

 

 

 

사람들이 제법 구경을 오시네요

 

 

 

최여사님 안게셔서 만득이만 담아봅니다

 

 

 

만득이가 많은사람들에 익숙해졌는지 짖지도 않아요 팬 관리 하나 ㅎㅎ

 

 

 

 

 

카셋트로 새쫓던  불루베리밭

 

 

 

TV에서 보기에는 커 보이더니 집이 작고 아기 자기 하데요

 

 

 

 

 

 

 

감나무랑 주변풍광이 퍽 아름답습니다

 

 

 

 

 

 

 

멀리 보이는 철강의 메카 포스코와 철강 산업단지입니다

 

 

 

 

 

 

 

 

 

호미곳에서

 

 

 

 

 

 

 

저 손바닥 조형물 찾아 멀리 까지 왔네요 ㅎㅎㅎ

상생의 손 이라고 하지요

 

 

 

 

 

 

 

 

 

 

 

 

 

 

 

 

 

높이 나르는 갈미개떼

 

 

 

 

 

 

 

미역도 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