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로,애,락

골때리는 그녀들

촌 님 2021. 9. 9. 08:17

 

수요일 저녁은 골때리는 그녀들 보는 재미가 정말 쏠쏠 하다

너무 멋진 그녀들 처음에 출발 할때는 어설프고 진짜 예능으로 보았는데 이제는 장난 아니게 치열한 경기를 보여주니 정말 스릴 넘치고 프로팀 축구보는 재미 못지 않타!

 

오희려 열정이 너무 강하고 눈빛이 강렬해서 부상을 걱정하며 보게 된다 

어느 한팀 한팀 정말 열정적으로 연습하고 실력이 일추 월장한게 보여진다 

몇몇 선수는 정말 아마츄어 같지 않은 느낌을 주기에 충분했다 

어제 방송에서 에바 주장은 볼에 배를 몇번 맞고 안면 코 주위를 맞아 정말 아플텐데도 주장이다 보니 조금 구부렸다 다시 일어나 뛰명 괜찮타고 하는데 최진철 감독이 에바 코 수술했다고 했잖아 괜찮아 라고 물으니 아직 안햇다고 하는데 그럴때는  예는 같았지만 정말 너무 너무 들 잘 싸워 주고 하는 모습들 때문에 화장실도 갈것도 참고 봤다 ㅎㅎ

 

구척 장신의 이현이 도 몰라보게 달라진 능력에  감동받았다 

킥력도 대단했고 승부욕 또한 미친 존재감으로 어마무시 했고 

사오리 의 순발력과 스피드 앍바리 근성도 대단 했다 결국 한골 해냈다 

이번에 경기에서 패스 능력과 셋트 플레이도  대단 했다 구척 장신의 패스도 멋졌고 차수민 과 에바의 킥 능력 어마무시 했다 

이번에는 여자들이지만 킥력이 강해져 볼을 맞아도 대단한 충격이 주어지며 스피드 패스웍 어느 하나 나무랄데 없이 흥미 진진하게 만들어 주었다 

구척 장신 정말 잘했는데 볼대 맞는 징크스에 무릅을 꿃고 말았지만 패자에게도 응원을 보내며 큰 박수로 수고 했다고 전해주고 싶다 

 

뭐니 뭐니 해도 주장 한혜진이 다쳐서 빠지고 차수현 마져 쥐가나서 빠져 한명이 부족할때 최진철 감독이 사오리를 불러 내는데 나는 왜그러나 의아해 했는데 상대편과 같이 인원을 맞춰주는데 찐 감동이였다 

아무리 예능이라지만 정말 정말 멋있었다 

골때리는 그녀들 앞으로 정규 편성 됐으면 좋켔고 인원도 부상을 대비해 두 세명  더 보강해서 더 좋은 모습 멋진 경기 계속 보고 싶다

너무 너무 잘 하는 모습 이 코로나로 찌든 마음 재미없는 삶을 살고 있는 요즈음 활력이 되고 너무 너무 좋은데 벌써 결승이다 

 

골 때리는 그녀들 끝나면 뭘 보나!

속히 정규편성으로 방송해 줬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 

다친 선수들 빨리 쾌차하시고 앞으로도 멋진 모습 기대 하겠습니다

검색 하다보니 정규 편성 돼서 방송 된다고 나오는것 같네요

꼭 다시 보고 싶은 꼴대녀 기대 합니다 ^^~~

'희,로,애,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음 세탁기  (0) 2021.09.28
사돈(21년도 대풍)  (0) 2021.09.16
심 신 을 밝은 사람  (0) 2021.09.03
노년  (0) 2021.08.20
일요일 저녁  (0) 2021.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