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굽이길 400k

원주 굽이길 원1코스(100고개길11.5k)2

촌 님 2021. 1. 31. 16:12

리본 간격이 너무 먼것 같아 좀 아쉬웠습니다 

리본을 만나면 반갑지요 

여기도 리본이 하나쯤 필요한것 같습니다 

여기서도 큰길로 들어섯다 내려섰다 반복하다 결국은 작은길로 내려서 리본을 찾았습니다 

리본 간격이 너무 멀어 헷갈립니다 

한참 내려오다 보니 정류장에 있네요 

한참만에 리본을 만납니다 

여기서도 헷갈렸어요 리본이 안보이더라구요 철다리 빠지자 마자 리본이 필요합니다 

다시 찾아 가는중입니다 

여기까지 3.5k 저도 더 돌아와서 다시 찾은곳입니다 ㅎㅎ

 

또 죠기 좌측 샛길로 잘못 들어갔다 나왔지요

작은 골목으로 올라가야 원국사 나오더군요 

이제 원국사쪽으로 진행합니다 

전봇대에 표시가 있어요 

리본이 가까운데는 아주 가깝게 여러개가 있구  거리가 먼데는 멀게있어 조금 애로가 있더군요 

협소한곳을 지나 

리본을 따라 

봉산뫼는 올랐으니 이길로 내려갑니다 

역방향이라 노랑리본대로 걷습니다 

이길로 정방향으로 갔어야 하는데 처음으로 역방향으로 걸어봤네요 

이건널목을 건너야 했지요 ㅎㅎ

군산이 생각나는 철로 입니다 

원1코스 원12코스 이렇케 표시가 보입니다 

이건 잘한것 같습니다 코스이름이 들어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치악 고물상 좌측으로해서 조금더 가면 건널목있습니다 거길 건너서 직진해서 골목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초원갈비  골목 전봇대에 표시가 있습니다 

다시 배말타운 사이로 나와 

원 1코스 마무리 했습니다 

우습게 생각했다가 조금 낭패를 봤지만 그래도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덕분에 안걸어본길도 걸어봤네요

이제 113.8k 걸었고 8개코스 마쳤네요 아직도 22개코스 더 걸어야 하겠지만 대중교통만 이용하려니 요즈음 시내버스도 운행횟수가 적어졌고 마을버스도 뜸 하게 있고 조금 불편하지만 간혹 택시도 이용하면서 걷고 있습니다 

가급적 대중교통만 이용해 보려고 하는데 두코스 걸을때는 어쩔수 없이 택시로 이동해야 할것 같아요 

굽이길 홈피 잘보고 시점 종점 잘 알아서 걸으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