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

[스크랩] 산천어축제 2 (똑딱이로)

촌 님 2010. 1. 20. 11:28

 

형곤이도 잡아보겠다고

 

 

형곤이도 채비는 갖추고

 

 

할머니랑 형곤이가 서로 보겠다고 다툽니다. ㅎㅎㅎ

 

 

형곤이는 요러고 곧 지쳤지요 ㅎㅎ

 

 

아직도 끈기있게 한수 땡겨 볼려구!

 

 

옆지기 아주 엎드려 애타게 산천어 지나가길 기다립니다.

 

 

 산천어가 지나가면 바로 채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별방법 다 씁니다.

 

 

형곤이는 손도 안시린가 봅니다.

 

 

옆지기가 옆에서 많이 잡은 아저씨한테 몇마리 얻어왔네요. ㅎㅎㅎㅎ

 

 

정말 보고있으면 되게 웃겨요.

손만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얻은거랑 잡은거랑 총 7마리

 

 

요런자세로 잡는사람

 

 

요런 자세로 잡는사람

 

 

요런 자새로 잡는사람

 

 

요렇케도 해보구

 

 

출처 : 사랑넘치는 희망 마을
글쓴이 : 촌님 (김욱동))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