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굽이길 400k

4코스 꽃 양귀비길 12k (2)

촌 님 2021. 3. 1. 07:57

굴다리 쪽으로 진행합니다 

 

직진해서 올라갑니다 

 

여기서도 직진입니다

 

산수유 꽃이 노랗케 피어나더군요 

 

공업사 쪽으로 올라갑니다 

 

다시 내려가고

 

여기서 우측으로 산으로 접어듭니다 

 

산비탈 따라서 걷다가

 

능선길도 걷구요 

 

멀리 시내전경이 눈에 들어옵니다 

 

생태통로 위를 걸어서 

 

우측으로 진행합니다 

 

리본따라 올라갑니다 

 

점심먹은지 얼마 안돼서 산길을 오르려니 숨이 찹니다 

 

계속 올라갑니다 

 

숨돌릴겸 인증도 하구요 

 

리본 따라 좌측으로 내려가나 봅니다 

 

경사가 제법 있는 하산 구간입니다 

 

다시 마을로 진입합니다 

 

길가에 카페 앞에 표시가 있네요 

 

여기서 우측으로 진행합니다 

 

아래 길 따라 가구요

 

굴다리도 빠져서

 

이런 외곽길을 걷네요

 

고속도로 좌측으로 따라 갑니다 

 

한참을 고속도로 곁으로 갑니다 

 

여기서 골프연습장쪽으로 내려 갑니다 

 

골프연습장 지나 관설초교 앞에서 종료했습니다 

지인이 다둔 인벌길 걷고 오면서 전화를 했습니다 

형님 어디 게시냐고?

나 다 내려와서 관설초교 앞이라고 했더니 가많이 게세요 저도 거의 다왔으니 모시고 들어갈께요 라고 한다 

조금 기다리니 바로 왔다 

오늘은 편하게 귀가하게 생겼다 

지인부부는 내개 소개해줬는데 나보다 먼저 더 걷고있다 

걷고 나서 건강도 챙기고 살도 빠지고 이제 걷기 매력에 푹 빠진모습이다 

참 보기 좋타 두분 부부가 걷는모습이 너무 좋은데 나는 혼자라 아쉽다 

아내가 잘 치료해서 회복되면 꼭 걷기 함께 즐기보고 싶다 

날씨도 좋았고 컨디션도 좋아 28.2k 두코스를 거의 논스톱으로 쉼없이 걷다보니 점심시간 20분 포함 7시간 20분 걸렸다 

생체리듬 잘 조정해서 다음번에도 두코스 걸어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