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로,애,락

물놀이 셋팅(아이들 방학 )

촌 님 2021. 7. 16. 07:15

아이들이 곧 방학을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군에서 만들어 놓은 물놀이장 에 가기도 불안하고 해서 옥상에 이렇케 준비해 줬습니다 

작년에 놀던 대형 풀장 셋팅하고 작은손주 위한 미니풀장도 곁에 셋팅하고 물이 차가워 온수도 함께 받으려고 고압호스로 물도 끌어올수 있도록 하고 호수 끝에 밸브도 달아 편리하게 물받을수 있도록 했으며 매트도 깔아 아이들 미끄러지지 않토록 준비해 놓았습니다 

풀장 위에 또 대형 해가림 차양막도 설치해서 그늘속 에서 안전하게 실컷 맘껏 놀수 있도록 했어요 

저녁에 해넘어가면 파티등 켜고 오락기도 가져다 옥상으로 올려서 설치 해주려고 합니다 

뭐니 뭐니 해도 아이들 한테 물놀이가 최고지요 물놀이 하며 짜장면 먹으면 금상첨화구요 

물총도 몇개 더사서 실컷 놀게 해주려고 합니다 놀땐 확실하게 놀게 해주는게 최고 

 

아이들 위하여 준비한 정원용 그네 의자도 한켠에서 아이들 을 즐겁게 해줄것 같습니다 

요즈음 저녁먹고 저 그네 의자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습니다 

우리 부부가 더 애용 하게 되네요

풀장에 물 받아 계산 해보니 물이 무려 2톤 반 이나  들어갑니다 그러니 풀장에 물 받다가 집 무너졌다 소리가 농담이 아닌것 같아요 

 

대형 타프 밑에는 탁자를 마련해 엄마들이 음식도 만들어 먹고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했구요 

일반 까스렌지 대형 까스솥 까지 준비해 줘서 여럿이 음식 만들어 먹으며 즐겁게  놀수 있게 준비 완료 했구

대형 선풍기 두개  곁에 8인용 파라솔 까지 완벽 셋팅 완료 했습니다 

14명 정도는 거뜬하게 앉아서 이용할수 있게 준비 됐네요 

새벽에 담은 모습 

아내는 아이들 먹이려고 식혜 까지 어제 한솥 만들어 냉장고에 넣었네요 

탄산음료 안먹이려고 힘든데도 많은걸 준비해 주네요 

아이들 위하여 준비하는데 아이들이 안전한 놀이터에서 방학을 즐겁게 보낼껄 생각하니 덩달아 기분이 즐거웠네요

아이들용 파라솔도 하나 더 펴서 놀게 할꺼고 탈의장도 완벽하게 셋팅 완료 했습니다 

풀장 셋팅 완료

손주 손녀 들이 친구들 이랑 실컷 즐겁게 놀아주길 바라며 

큰풀장 곁에 아가들이 놀수 있는 작은 풀장에 파라솔

본드통에 파이프를 넣어 시멘트로 굳혀서 만들었더니 안전 빵 입니다 ㅎㅎ

에지간한 바람에도 끄떡 없어요

물놀이 하다가 화장실 내려가려면 불편할것 같아 이렇케 따로 옥상 화장실을 준비해 놓았습니다 

간이 화장실에에  변기 까지 완벽 셋팅 

바람불어도 날라가지 않토록 완벽하게 매어놓았고 앞면은 작크로 되어 있어 안전하게 용무를 마칠수 있도록 준비 해놓았습니다 

오늘은 먹거리만 준비해 놓으면 됩니다 

일요일 아이들과 엄마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으면 준비한 할아버지는 대 만족이지요 

할아버지는 대기 하면서 필요한것 준비해주고 즉시 해결해주면 됩니다 

전기도 옥상에 여기 전기 콘센트를 만들어 놓아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니 아주 편리하고 좋네요 

옥상을 이렇케 잘 사용 하리라고는 생각 안했는데 엘리베터를 4층까지 설치 했더니 아주 편리하게 옥상을 사용하게 됩니다 

저녁 먹고 옥상에서 시원한 바람 쐬며 그네에 앉아 보내는 시간이 너무 너무 시원하고 좋습니다 

신축 할때 이점을 고려하여 옥상을 잘 활용할수 있도록 하면 좋습니다

옥상에 물도 뽑아놓코 전기도 몇군데 뽑아놓코 하수 배관도 만들어 놓으니 딱 입니다 

전기 배관도 여유로 뽑아 놓았더니 태양광 3k 설치 하는데 아주 편하게 설치 할수있었지요 

 

어린이집 다녀온 막내랑 누나가 미니 풀장에서 너무 즐겁게 놉니다 

똑같은 물총을 더 사야 될것 같아요 고마 고마 한놈들이 셋이라 하나만 꽃이면 서로 차지하려고 해서 ㅎㅎ

물놀이 쉬고 뭐 먹어야지요  간식도 즐기고 할머니 한테 앉아 간식 타임

누나는 아직도 물이 좋아 ~~~

시원한 바람 맞으며 그늘속에서 할머니 무릅에 앉아 맛난것 먹는 승연인 최고로 행복할테구요 

태양광 밑에 만든 탈의실 

여자 아이들도 있고 해서 이렇케 탈의실을 만들었습니다 

올 여름 피서는 할아버지 할머니 집에서 실컷 놀고 즐기며 신나는 방학을 즐기고 코로나도 방어하고 즐거움으로 가득채우는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길 바랍니다 

이렇케 만들어 놓았더니 예약이 주말 마다 붑빕니다  ㅎㅎ

할아버지는 청소하고 말끔 하게 해놓코 전날 물 받아 데워 놓으면 임무 끝입니다

'희,로,애,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 놀이 (옥상에서 아이들의 즐거움)  (0) 2021.08.02
겉저리  (0) 2021.07.22
가수 박군(미우새 보고 모처럼 울어 봄)  (0) 2021.07.12
우산같은 존재  (0) 2021.07.09
골때리는 그녀들  (0) 2021.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