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로,애,락

나예소(NAYESO) 공방 카페

촌 님 2022. 7. 22. 16:15

횡성읍 반곡리 나예소 공방카페

점심에 나시고랭 먹고싶어 들렸는데 원목 침대랑 식탁이 새로 입고되었다 

가격대도 무척 저렴하고 침대가 있는데도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마구 마구 충동질 한다 ㅎㅎ

마음에 드는게 너무 많코 식탁이 가격도 저럼하고 정말 멋스럽다

우측에 있는 나무 색상이 내 마음을 자꾸 이끈다 

여러가지 새로 입고된 제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월요일날 또 한 컨테이너 들어온다고 하는데 너무 너무 마름답고 예쁜 제품들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저번에 들렸을때 보다 더 많이 새로운 제품들이 많이 보이네요

나무 접시에 과일을 깍아 놓으니 더 돋보이더라구요 몇개 사갔는데 더 구입해야 겠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액자 같아 보이고 

도마 진열장 뒤로 보이는 풍경도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여러가지 제품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주인을 기다리고 

진짜 식탁이 마음에 든다 

특히 이 식탁이 내 마음을 끌었다 

식탁위 의 화병도 돋보이고 

다른 소품들도 너무 예쁘다 

액자도 티슈 박스도 정말 아름답고 

식탁이 자꾸 눈에 끌린다 

손녀 서현이와 손주 승연이도 나시고랭 기다리며 

사진 찍는 형아 보고 

나시고랭 제 입맛에 딱 맞아 가끔가는데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넌 ~내가 반했어 ! ㅎㅎ

후식으로 먹는 빙수야 말할것도 없이 짱이고 

눈꽃 빙수라고 하는것보다 이 빙수가 제게 딱 입니다 예전 빙수라고 할까요 나시고랭 먹고 배가 불렀지만 빙수도 뚝딱 해치웠어요

작은딸이 오늘 한턱 쐈습니다 나예소 공방 카페 나시고랭과 빙수 맛에 반하다이제 2층에서 나예소 클래스가 출발한다고 합니다 전망 좋코 조용 하고 인정 많코  아름다운  나예소 카페에서 목공예품과 호두파이 클레이 체험도 하시고 나예소 클래스에서 멋지고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희,로,애,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마  (0) 2022.08.09
여름방학  (0) 2022.07.25
여름 방학 손주손녀 놀이터(풀장) 준비  (0) 2022.07.18
행복이란  (1) 2022.07.06
박군(아침 마당 출연)  (0) 2022.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