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월 겨울 여행 떠나려 준비중

촌 님 2018. 12. 10. 16:46

 

작년 겨울 1월말쯤에 스타렉스 랜트해서 세친구 부부동반 3박 4일 모임을 다녀왔는데 올해는 나혼자 아내랑 둘이만 다녀오려 했더니 세친구 참여로 또 함께 떠나야 할것 같은데 아마도 전라도로 행선지가 기울것 같다

 

모든건 내가 추진해야 하니 바쁜 일 끝나면 스케줄부터 잡고 행선지를  전라도 겨울 맛집 여행으로 해야 할것 같은데

남들 추천도 받아보구 리뷰도 잘 살펴 보면서 정해야 하고 참고로 이곳 저곳 더 알아서 가야 후회없이 즐기며 여행을 할수있다

이번에 선유도 불짬뽕은 꼭 다시 먹으러 가야 된다

 

이미 한번 더 다녀온 아내도 다시먹고 싶어하는 선유도 불짬뽕 그맛은 안먹어본사람은 모를꺼다

난 짬봉 잘 안먹는데 정말 쥑인다는 말이 맛다 ㅎㅎ

어찌 그리 맛이나던지 주방장이 홍천분인데 아마 지금도 게시겠지

 

짬뽕 먹고 몇군데 돌아보구 밑에 여행 스케줄대로 돌아볼 생각이다

운전이야 당연히 내가 다 할꺼구

아마도 친구들도 미안해서 내가 조금씩 할께라고 하지만 베스트 드라이버가 해야지요 ㅎㅎ 

 

이번 겨울여행도 기대가 된다

해외여행보다 좋타구  꼭  또 가고 싶다는 친구 부부들 때문에 도 함께 계획을 잡아 추진해 봅니다

 

경상도 겨울 맛집 여행.hwp

 

전라도 겨울 맛집여행.hwp

 

몇번 다녀봐도 전라도쪽이 겨울 여행 하기에 좋은것 같고 맛집도 많고 정말 멋진곳이 많타

첫날은 천안 대명호텔천안리조트에서 1박 다음은 변산 대명 리조트에서 2박 다음은 쭈~~~욱 내려가서 여수 앰불호텔에서 3박 여수 앰불호텔은 자주 갔지만 정말 부근에 맛집과 볼거리도 많고 너무 좋은곳이다 알아둔곳 맛집을 모두 들려야 하는데 3박 4일도 부족하니 자료로 메모해 뒀다 다음여행때 반영 해야 할것 같다

 

??? ?? ?? ??.hwp
0.02MB
??? ?? ????.hwp
0.0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