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이벤트(결혼40주년 아내 60회생일 )

촌 님 2018. 12. 17. 09:20

 

결혼후 40여년 살아오면서 아내에게 늘 잘해준다고만 했고 착하게만 살려고 했지

돌이켜 보니 해준게 너무 없었다

그래서 60회 아내 생일을 맞아 아내 모르게 오래전부터 검색하고 아들 딸 며느리 사위들과 카톡으로 연락해서 준비한 트렁크 이벤트

눈치채서 김 샐까봐 노심초사하며 만들어보았네요

원주 미소침치횟집 문앞에서 식사후 이렇케 멋지게 이벤트를 내 평생 처음으로 성공적으로 감동적으로 마쳤습니다

수원 하늘정원스튜디오에서 결혼 40주년 기념사진 촬영해서 액자가 왔지만 아내몰래

뒀다가 이렇케 이벤트에 함께 활용했어요

 

 

 

현수막도 걸구 생화로 꽃수례 꽃집에서 이렇케 아름답고 예쁘게 만들어줬습니다

그리고 각종 소품도 소형 전구에 촛불에 아주 멋스럽게 만들어 보았어요

 

 

 

 

삼남매가 만들어온 꽃바구니도 아주 예뻤습니다

 

 

 

돈 백만원 담아 꽃상자에 넣어 함께 선물했구요

 

 

 

 

 

며느리가 준비한 현수막도 참 아름다웠어요 식당에 걸어놓쿠

온가족이 축하했습니다

 

 

 

삼남매가 만든 케익에 촛불점화

 

 

 

문구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결혼 40주년 기념사진도 식당으로 가져왔지요 ㅎㅎ

 

 

 

온가족이 모여 식사하며 정말 화기 애애하게 파티를 했습니다

 

 

 

참치회 별로라 생각했는데 원주 미소참치는 완전 기대와 다르게

다시찾을수밖에 없게 만들었습니다

주인장님 써빙 이벤트 모두모두 환상이였습니다

극찬해드려도 충분하고 다음모임도 여기가 될것 같습니다

정말 아내의60회 생일파티  짱이였습니다

 

 

 

큰사위도 사진촬영을 하고

 

 

 

아내의 케익 컷팅

 

 

 

아들이 온가족을 향해 엄마 생일파티를 축하하며 진행을합니다

멋진 진행 솜씨로 자식둔 보람이 확 느껴지며 정말 행복했습니다

 

 

 

아들 의 축하진행 멘트에 온가족이 웃으며 미소로 담하며 정말 멋진 생일파티를 시작 합니다

 

 

능숙한 솜씨로 진행을 하는 아들 

 

 

금가루가 뿌려진 참치회가 나왔군요

부위별로 맛이 다르고 특수 요리가 계속 나왔습니다 명풍와인도 선물 받고

쇼맨십이 가득한 사장님께서 써비스가 정말 짱이였습니다

또 명찰보고 물어봤더니 일가였네요 그리 많치 않은 안동 김 ㅎㅎ

그래서 더욱 반가웠지요

 

 

 

손님들이 좀 빠지고 늦은 시간에 사장님 이렇케 들어오셔서 멋진 쇼맨십을 발휘해 주셨지요

 

 

 

 

 

 

 

아이들한테도 얼마나 잘하시던지 친근감있게 대해주니 울 손주 손녀 입벌리고 아!~하고 맛나게 받아 먹더라구요

지금 죠게 손주 입으로 들어갈겁니다 ㅎㅎ

물끄러미 기다리고 있어요

 

 

 

불도 이용하시구 재주가 많으시지 음식 맛나게 먹지 분위기 쥑이지 짱이였어요

 

 

 

사장님의 멘트 하나하나가 더 멋졌어요

 

 

 

 

 

미소와 윗트로 좌중을 쥐락 펴락 하시는 원주 미소천사참치횟짐 짱 입니다

노고에 보답을 해야 도리지요 ㅎㅎ

 

 

 

일가 만나 반갑다고 명품 와인을 더 가지고 오셨어요

 

 

 

주인공부터 한잔 받으시고

 

 

 

제수씨도 한잔

 

 

 

우리가족 화이팅 모두의 건강과 행운을 빌며

늘 이대로 지금 처럼만 행복하기를 ~~ 위하여~~~

 

 

 

밖으로 나오니 미리 사위가 나가서 트렁크 열어놓코 이렇케 환영을 하니

전혀 몰랐고 눈치채지 못했던 아내가 정말 좋아합니다

제수씨도 함께 축하해줍니다

아주버님 짱 멋지십니다 ㅎㅎ

 

 

 

온가족이 축하해주는 환영속에  

 

 

 

평생에 처음해본 트렁크 이벤트 대성공입니다 ㅎㅎ

 

 

 

 

 

 

 

 

 

제 마음을 담은 편지도 읽고

아들이 우는척 쇼맨십 ㅎㅎ

 

 

 

편지를 읽고

 

 

 

손녀들 편지도 읽고

 

 

 

 

 

손녀들 편지도 읽고 축하해줍니다

 

 

 

집에 도착해서는 아들이 구입해온 머니총으로 백만원을  마구 쏘아봤어요 ㅎㅎㅎ

이런게 있는지 처음알았는데 이거 이벤트에 아주 짱이더군요

재미로 쏘아보니 아주 즐거웠습니다

 

 

 

 

 

재미로 하는거지만 정말 재미있었네요 돈벼락 맞아 봤어요 ㅎㅎ

 

 

 

 

 

 

 

 

 

이제서 액자가 제자리에 안착 됐습니다

 

 

 

 

 

정말 어떻케 할줄은 모르고 이벤트는 한번 해주고 싶고 했지만 이렇케 자식들과 협조해서 멋지게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며

아내가 기뻐하는 모습과 아빠가 처음보는 이벤트라 아들딸 며느리 사위들이 아빠 멋져용 감동먹었어용 이런말에 지금이 처음이라는게 쑥스러웠지만

정말 행복했습니다

여보 ~~사랑해~~앞으로 여행 다니며 운동 열심히 하며 건강하게 멋지게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