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수원 하늘정원 스튜디오(결혼 40주년 기념사진 원본)

촌 님 2018. 11. 30. 07:38

수원 하늘정원 스튜디오에서 결혼 40주년 기념사진 촬영한 원본이 도착했다    

어제 카톡으로 보내진 사진 가지고 액자 만들꺼 온가족이 카톡으로 고르고 즐겁게 보냈지요

세월이 가다보니 주름도 지고 늙었지만 재미있는 추억의 한페지를 멋지게 장식하게 됩니다

 

또 50주년이나 60주년에 담게될지 모르지만 어차피 늙어가는거 곱게나 늙어가며 늘 밝은모습으로 남은시간 보낼수있으면 좋켔다 싶네요

제나이 25세에 결혼하여 벌써 40주년이 되었어요

정신없이 바쁘게 삶을 살아왔지만 이렇케 지나시간들을 간직한 사진이야 말로 참 좋은 추억의 표시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우리가 살면서 늘상 곁에 스마트폰이 있고 카메라가 있지만 이렇케 스튜디오에 가서 전문포토그래퍼의 멋진 솜씨에 맡겨보는것도 참 좋은것 같습니다

 

수원 하늘정원 스튜디오에서의 짧은 촬영시간이 참 재미 있었습니다

잘 짜여진 스케줄에 멋지게 피사체의 우리를 즐겁게 하며 그렇케 웃기 힘든데도 잘 웃게 만들어 늙은 주름을 자연스럽게 만들어내는 기술이야 말로 탄성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카메라 들고 남들의 모습과 자연의 모습들을 담아보았지만 정말 내모습을 담기가 어렵거든요

잘 웃다가도 카메라 앵글에 금새 굳어버리고 마는 표정 딱딱하고 화난얼굴 하나둘 하면 경직되고 미소라곤 찾아볼수가 없는데  어찌나 잘대해 주시고 매순간 표정이 바뀌고 포즈가 바뀌고 자연스례 나도모르게 나오게되는 웃음기ㅎㅎ 미소

내가봐도 스텝진과 포토그래퍼의 현란한 손놀림과 제게서 미소를 끌어낸 대단함에 정말 고마움을 느낍니다

제게도 미소가 있네요 ㅋㅋ

제 아내도 잘 웃는군요

 

삼남매가 준비해준 멋진 기념사진이 우리를 더욱 기쁘게 해주고 감동하게 해줍니다

남는건 사진 밖에 없지요

액자가 오면 거실 아트월 한켠에 자리잡으려고 벌써 의논 끝내고 대기중입니다 ㅎㅎ

액자가 오면 또 다른 모습이겠지요 큰 사진으로  멀리서 보면 더욱 아름다울것 같은 기대감으로 기다려 봅니다  

30주년에 담은  리마인드 웨딩사진과 40주년 기념사진이 많이 다르겠지만 50주년 60주년도 담을수 있도록 건강하게 잘  살아봐야 겠다    

 

 

 

애교 제로에 스킨쉽 정말 못하고 안하는데 시키니 이렇케 됐군요 ㅎㅎ